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20 | (소비자) 왜 양말은 항상 한 짝만 없어질까? | 소비자심리 | 2017.03.01 | 274 |
19 | (소비자) 스틱! : 1초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,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| 소비자심리 | 2017.03.01 | 221 |
18 | (소비자) 넛지 :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| 소비자심리 | 2017.03.01 | 202 |
17 | (산업) 과학혁명의 구조 | 산업심리학 | 2017.03.01 | 191 |
16 | (산업)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| 산업심리학 | 2017.03.01 | 174 |
15 | (산업) How to be happy : 행복도 연습이 필요하다 | 산업심리학 | 2017.03.01 | 201 |
14 | (산업)예비 직장인을 위한 심리학 | 산업심리학 | 2017.03.01 | 187 |
13 | (임상) 위험한 심리학 | 임상심리학 | 2017.03.01 | 250 |
12 | (임상) 스키너의 심리상자 열기 | 임상심리학 | 2017.03.01 | 248 |
11 | (임상) 불안을 넘어설 용기 | 임상심리학 | 2017.03.01 | 2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