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내용 | 프로그램명 | 마케팅 실무를 통한 심리-마케팅 역량강화 | 목적 | 재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및 지역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/ 마케팅 지원 | 내용 |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실무 교육 프로그램 지역 중소상공인과 학생을 매칭하여 디지털 전환 및 마케팅 지원(실습) 재학생의 온라인 마케팅 분야 진로 탐색 및 취업 연계 인턴십의 토대를 마련 | 프로그램 혜택 | 디지털 마케팅 교육 및 실무자 특강 기업과 매칭하여 디지털 마케팅 실무 매달 팀 활동비 (활동비 약 10만원) 지원 성과에 따라 수상 및 상금 지급(대상 60만원*1팀, 우수상 30만원*2팀) | 활동 기간 | 2024년 4월 초 ~ 2025년 01월 말 | 선발 예정 인원 | 학부생 15명 / 대학원생 1명 |
∘ 심사절차 및 방법은 자체 마련한 심사 지침에 따름 ∘ 합격자 발표 예정일: 2024. 3. 29.(금) ※ 2024년 4월 1일부터 근무 예정(방학 기간 동안 비대면 활동 가능)
가. 응시자격 ∘ 본교 대학 재학생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취업을 희망하거나 관심이 있는 자 ※ 5팀으로 운영될 예정이며, 팀 단위 지원도 가능함(팀 지원 시 지원 동기 마지막에 원하는 팀원 이름 작성)
나. 가점 부여 1) 네이버 SME 서포터즈 참여: 네이버 SME 서포터즈 1, 2, 3, 4기 모두 해당 2) 영상 작업 경험자: 라이브커머스 및 숏폼 촬영과 편집
다. 신청서 접수 1) 접수방법: 메일 접수(ruddus0223@naver.com) 2) 접 수 처: 경상국립대학교 심리학과 산업및소비자 실험실 3) 접수기간: 2024. 3. 25.(월) ~ 2024. 3. 28.(목)
라. 제출서류 1) 프로그램 신청서(양식) 1부(필수) 2) 메일 접수 시 영상 작업물 파일 첨부(해당자에 한함)
붙임1. 프로그램 신청서(양식) 1부. 끝.
|